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마스미아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스미아 상품 교환 및 A/S 정책 안내
작성자 마스미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8


마스미아 상품 교환 및 반품 A/S 정책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구매하시는데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17조 1항에 의거 청약후 또는 물품 수령 후 7일이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단,7일이내라도 고객님의 부주의로 훼손된 경우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주문제작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의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불량 및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에는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상품 수령후 7일이상 경과한 경우와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아가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서면동의 받은 경우)


*구매자 과실, 혹은 고의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하락하거나 상실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마스미아에 접수 후(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마스미아로 상품이 배송완료 되어야만 관련 처리가 진행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교환&반품 시 택배비를 마스미아 계좌로 입금하신 후 마스미아에 제휴 된 택배사를 이용해 보내주세요 (택배사: 우체국택배)


a.반품 시 왕복택배비: 5,000원

(유료 배송 상품의 경우 고객님이 편도 택배비를 부담하셨으나 편도 택배비는 소모된 것이므로

 왕복택배비 5천원을 입금하셔야 상품 결제 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b.교환 시 왕복택배비: 5,000원



마스미아 입금계좌: 302-5494-6581-21 (농협/김윤정)

 

※타 택배로 변경하여 배송 시 택배비 초과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니 유의해주세요

 

 

*상품배송 전 환불의 경우 무통장 입금은 3일 이내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정책상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항>

*고의 상품 훼손,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의 착용 흔적으로 손상된 경우
교환 및 반품 기간이 지난 경우(상품수령 후 7일초과)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여행이나 출장, 해외거주, 경비실 보관등 부재로 인한 제품의 지연수령 등 7일이 경과했을 경우엔 처리가 불가합니다.
*개봉후 착용하셔서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환불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상품 수령 후 제품 상태 확인을 거쳐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A/S 안내>



*A/S 접수 시 마스미아  Q&A 게시판 or 고객센터(02-6263-7890) or 마스미아 카톡(ID: 마스미아) 등 

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수선 접수하시고 상담을 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마스미아에서 구매한 제품은 구매 후 A/S가 가능하며 형태에 따라 유상 or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지난 제품은 아래와 같은 A/S 정책을 따릅니다.

 

a.무상 A/S 적용 범위

진주빠짐(진주 있을 경우), 큐빅빠짐(큐빅 있을 경우) 등에 단순 A/S에 적용됩니다.

 

 

b.유상 A/S 적용 범위

파손, 부러짐, 사이즈 수선, 체인 끊어짐, 재도금(재도금 가능 상품에 한함), 진주빠짐(진주 없을 경우), 큐빅빠짐(큐빅 없을 경우)

등 제품 파손이나 부속품 분실의 경우 추가 수리 비용이 부과됩니다.

 

 

*A/S 신청 시 마스미아 Q&A게시판 or 고객센터(02-6263-7890) or 마스미아 카톡(ID: 마스미아) 등 

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사전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진행해드려요!!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수선 절차 안내>



1.A/S 접수 시 마스미아  Q&A 게시판 or 고객센터(02-6263-7890) or 마스미아 카톡(ID: 마스미아) 등 

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수선 접수하시고 상담을 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2.수선 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간략히 기재해서 상품 패킹 시 메모를 함께 넣어주세요

구매상품명:
수선내용:

주문자명:

핸드폰번호:

수선완료 후 수령 받아 볼 주소:

※사이즈 변경 시 고객님의 정확한 측정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제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3.배송시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에어캡이나 보호장치로 꼼꼼하게 잘 패킹해주세요
※제품 수거시 패킹 미비로 배송에 의한 제품 훼손은 발송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마스미아 지정택배사인 우체국택배으로 접수 후 착불로 보내주시거나
자가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마스미아에서 수거 지시를 내려드립니다.
(우체국 ARS: 1588-1300)
접수 시 상품을 받으신 우체국택배 송장번호로 등록해주시면 되세요
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구매하신 기간이 오래되어 송장번호가 폐기된 경우 쇼핑몰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마스미아 반송 주소로 보내주세요


※타 택배사나 편의점 택배로 보내실 경우 고객님이 선불로 배송해주시면 되세요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시지 않는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하실 수 있으며 추가금액은 고객님 부담이세요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종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박스 겉면에 붙이는 송장으로는 주소 변경 확인이 절대 불가능하십니다.


5.왕복택배비 5천원과 안내 드린 수선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마스미아 무통장으로 입금해주세요
계좌번호: 302-5494-6581-21 (농협/김윤정)


※택배비를 택배상자에 동봉하실 경우 택배사 사고로 인한 택배 분실시 
보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니 되도록 무통장 입금을 권장해드립니다.




6.A/S 수선 기간은 마스미아로 ★상품 도착한 날로부터 평균 7일~ 14일(영업일 기준) 소요★되며

수선 난이도가 높은 상품은 평균 14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수선 택배는 마스미아로 들어오는 기간이 영업일 기준 평균 2~4일 정도 소요되오니 급한 수선건인 경우

우체국 택배로 고객님이 선불 접수하시어 발송해주세요~ 


※주의사항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이니셜 각인,고객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상품,판매자의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 교환이 아니라 해당제품의 수선으로 처리되십니다 
★박스 겉면에 붙이는 송장으로는 주소변경 확인이 절대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or 최종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수선품 입고일로부터 3개월간 수선비가 입금되지 않는 경우 상품 소유권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보관상의 문제로 폐기처분 될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 상품 분실 및 처분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스미아가 되겠습니다 :)

 

 

최종업데이트일자: 2021년 07월 06일

적용일자: 2015년 6월 21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