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마스미아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마스미아 상품 교환 및 A/S 정책 안내
NAME 마스미아 (ip:)
  • DATE 2016-01-03
  • RECOM 추천하기
  • HIT 2617
  • POINT 0점


마스미아 상품 교환 및 반품 A/S 정책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구매하시는데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17조 1항에 의거 청약후 또는 물품 수령 후 7일이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단,7일이내라도 고객님의 부주의로 훼손된 경우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주문제작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의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불량 및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에는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상품 수령후 7일이상 경과한 경우와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아가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서면동의 받은 경우)


*구매자 과실, 혹은 고의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하락하거나 상실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마스미아에 접수 후(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
배송완료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마스미아로 상품이 배송완료 되어야만 관련 처리가 진행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교환&반품 시 택배비를 마스미아 계좌로 입금하신 후 마스미와에 제휴된 택배사를 이용해 보내주세요 (택배사: 우체국택배)


a.반품 시 왕복택배비: 6,000원

(유료 배송 상품의 경우 고객님이 편도 택배비를 부담하셨으나 편도 택배비는 소모된 것이므로

 왕복택배비 5천원을 입금하셔야 상품 결제 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b.교환 시 왕복택배비: 6,000원



마스미아 입금계좌: 302-5494-6581-21 (농협/김윤정)

 

※타 택배로 변경하여 배송 시 택배비 초과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니 유의해주세요

 

 

*상품배송 전 환불의 경우 무통장 입금은 3일 이내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정책상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항>

*고의 상품 훼손,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의 착용 흔적으로 손상된 경우
교환 및 반품 기간이 지난 경우(상품수령 후 7일초과)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여행이나 출장, 해외거주, 경비실 보관등 부재로 인한 제품의 지연수령 등 7일이 경과했을 경우엔 처리가 불가합니다.
*개봉후 착용하셔서 상품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환불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상품 수령 후 제품 상태 확인을 거쳐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A/S 안내>



*A/S 접수 시 마스미아  Q&A 게시판 or 고객센터(02-6263-7890) or 마스미아 카톡(ID: 마스미아) 등 

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수선 접수하시고 상담을 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마스미아에서 구매한 제품은 구매 후 A/S가 가능하며 형태에 따라 유상 or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지난 제품은 아래와 같은 A/S 정책을 따릅니다.

 

a.무상 A/S 적용 범위

진주빠짐(진주 있을 경우), 큐빅빠짐(큐빅 있을 경우) 등에 단순 A/S에 적용됩니다.

 

 

b.유상 A/S 적용 범위

파손, 부러짐, 사이즈 수선, 체인 끊어짐, 재도금(재도금 가능 상품에 한함), 진주빠짐(진주 없을 경우), 큐빅빠짐(큐빅 없을 경우)

등 제품 파손이나 부속품 분실의 경우 추가 수리 비용이 부과됩니다.

 

 

*A/S 신청 시 마스미아 Q&A게시판 or 고객센터(02-6263-7890) or 마스미아 카톡(ID: 마스미아) 등 

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사전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진행해드려요!!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수선 절차 안내>



1.A/S 접수 시 마스미아  Q&A 게시판 or 고객센터(02-6263-7890) or 마스미아 카톡(ID: 마스미아) 등 

고객님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수선 접수하시고 상담을 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2.수선 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간략히 기재해서 상품 패킹 시 메모를 함께 넣어주세요
구매상품명:
수선내용:
※사이즈 변경 시 고객님의 정확한 측정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제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3.배송시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에어캡이나 보호장치로 꼼꼼하게 잘 패킹해주세요
※제품 수거시 패킹 미비로 배송에 의한 제품 훼손은 발송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마스미아 지정택배사인 대한통운으로 교환 접수 후 착불로 보내주시거나
자가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마스미아에서 수거 지시를 내려드립니다.
(우체국 ARS: 1588-1300)
접수 시 상품을 받으신 우체국택배 송장번호로 등록해주시면 되세요
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구매하신 기간이 오래되어 송장번호가 폐기된 경우 쇼핑몰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마스미아 반송 주소로 보내주세요


※타 택배사나 편의점 택배로 보내실 경우 고객님이 선불로 배송해주시면 되세요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시지 않는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하실 수 있으며 추가금액은 고객님 부담이세요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종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5.왕복택배비 6천원과 안내 드린 수선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마스미아 무통장으로 입금해주세요
계좌번호: 302-5494-6581-21 (농협/김윤정)


※택배비를 택배상자에 동봉하실 경우 택배사 사고로 인한 택배 분실시 
보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니 되도록 무통장 입금을 권장해드립니다.






6.A/S 수선 기간은 마스미아로 ★상품 도착한 날로부터 평균 7일~ 14일(영업일 기준) 소요★되며

수선 난이도가 높은 상품은 평균 14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수선 택배는 마스미아로 들어오는 기간이 영업일 기준 평균 2~4일 정도 소요되오니 급한 수선건인 경우

우체국 택배로 고객님이 선불 접수하시어 발송해주세요~ 


※주의사항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이니셜 각인,고객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상품,판매자의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 교환이 아니라 해당제품의 수선으로 처리되십니다 
★상품 수령하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택배안에 변경된 주소를 꼭 기재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별도의 변경 요청이 없는 경우 최초 or 최종 주문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수선품 입고일로부터 3개월간 수선비가 입금되지 않는 경우 상품 소유권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보관상의 문제로 폐기처분 될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 상품 분실 및 처분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스미아가 되겠습니다 :)

 

 

최종업데이트일자: 2021년 07월 06일

적용일자: 2015년 6월 21일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다음 제품